카페봄봄

브랜드 봄봄

차별화를 추구하여 보다 성장하는 Cafe 봄봄

Cafe BOMBOM Office

Take-Out 전문 브랜드
Cafe 봄봄

Cafe 봄봄은 Take-Out 전문 카페로 출발하였습니다.
대학가에서 차별화 된 메뉴와 특별한 운영시스템으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.
Take-Out 시장이 커지면서 Cafe 봄봄은 대학가를 넘어 중심가, 주택가 곳곳에서 한층 더 성장했습니다.

차별화를 추구하여 보다
성장하여 Cafe 봄봄

Cafe 봄봄은 2012년 부터 대구를 거점으로 성장해왔으며
2015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. 지금은 서울/경기, 대구/경북,
부산/경남 등 전국 번화가 곳곳에 자리를 잡고 성업 중입니다.
그 배경에는 봄봄만의 특별한 메뉴와 매력이 있습니다.

Cafe 봄봄만의
특별한 메뉴와 매력

‘보다 저렴한', '보다 맛있는', '보다 양이 많은', '보다 친절한', '보다 빠른' 커피와 음료로
매니아층을 형성하였으며, Take-Out 시장에서는 빠질 수 없는 카페로 인정받았습니다.
'Cafe 봄봄'은 현재에도 끊임없는 메뉴개발과 노력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

Brand Concept

을 보다

Cafe 봄봄은 봄이라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에 봄처럼 따스한 커피 한 잔의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.
Cafe 봄봄에서 따스하고 산뜻한 봄을 한 잔 마시고, 잠시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.

  • 봄에피는 꽃과 같이 화사하고 밝은
    매장
  • 친절함과 발랄함이 돋보이는
    분위기
  • 꽃처럼 화려한 비주얼의
    음료
Target Customer

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
Cafe 봄봄

Cafe 봄봄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매장입니다.
특히 중심가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료, 즉 가성비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
10-30대의 트랜디한 고객과 충분하지 않은 시간으로 Take-Out을 주로 이용하는 바쁜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습니다.
주거 밀집지역은 상대적으로 아침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여성 고객, 병원 및 학원과 같은 오피스 고객층,
오후에는 하교 후의 중·고등학생을 타켓으로 하고 있습니다.

Cafe BOMBOM History

한 단계씩 성장하는
Cafe 봄봄

  • 2020
    1. 10.중앙일보 2020 소비자의 선택 – 프랜차이즈/커피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
    2. 10.가맹 300호 점 개점
    3. 02.가맹 250호 점 개점
  • 2019
    1. 08.3자 물류 계약 체결 – ㈜제때
    2. 04.이승은 대표이사 취임
  • 2018
    1. 06.머니투데이 2018 소비자 만족 대상 – 가성비커피 부문 대상 수상
  • 2017
    1. 08.가맹 100호 점 개점
    2. 06.㈜카페봄봄 · ㈜희창유업 상호협력 MOU체결
  • 2016
    1. 3자 물류 체제 구축
  • 2015
    1. 가맹 50호 점 개점
    2. 주식회사 카페봄봄 가맹사업 개시
  • 2012
    1. 카페봄봄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