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봄봄

LAN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고객지원

차별화를 추구하여 보다 성장하는 Cafe 봄봄

Cafe BOMBOM Notice

봄봄 공지사항

[보도자료] 카페봄봄,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‘대상‘ 수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카페봄봄
댓글 0건 조회 1,896회 작성일 21-10-15 13:20

본문

ba3ecc6a88c62957b67af797b2ce782a_1634271606_1134.jpeg
ⓒ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‘대상‘ 수상 



주식회사 카페봄봄이 2021년 8월 26일 ‘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’에서 ‘커피전문점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


‘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’는 소비자 리서치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.


카페봄봄은 2015년도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21년 8월 초 기준, 전국에 총 380호의 가맹점을 개설하여 로컬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넘어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. 상위 1% 스페셜티가 10% 함유된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며, 테이크아웃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전체 커피 라인에서 디카페인과 50디카페인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차별화된 커피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. 그뿐만 아니라 초코 토핑이 가득 올려진 폭탄초코,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라떼, 크루아상을 이용한 봄크로플 등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.


카페봄봄은 2020년,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전체 가맹점과 고통을 분담하고자 2개월의 로열티 면제, 원두 지원, 물류 공급가 인하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여 ‘착한프랜차이즈’로 선정된 바 있다. 2021년에도 12월까지 월 매출 1천만 원 미만의 가맹점 로열티 면제 정책과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동준과의 광고 계약 비용 전액을 가맹본사가 부담하면서 매출 증진과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. 


이 밖에도 창업박람회 참가, 유튜브 공식 채널의 개설, 온라인 스토어 개설 등 다방면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여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.


카페봄봄의 관계자는 “커피 프랜차이즈의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20년도에 새롭게 개설한 전체 매장 수보다 더 많은 수의 매장을 올해 8월 시점으로 개설하게 되었다. 이번 수상은 카페봄봄이라는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고, 선택해 주시는 고객과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이에 보답하기 위하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”고 전했다.




[출처: 중앙일보]

https://www.joongang.co.kr/article/23974782 


- 데일리안 https://www.dailian.co.kr/news/view/1028664/?sc=Naver

- 포브스코리아 http://jmagazine.joins.com/forbes/view/334532